[News] 제이에스글로벌, 따듯한 사랑이 묻어나는 "김장 온(溫)데이" 행사 참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7-11-15관련링크
본문
제이에스글로벌, 따듯한 사랑이 묻어나는 "김장 온(溫)데이" 행사 참여
|
제이에스글로벌은 14일 남양주시 희망케어센터와 함께 '2017 김장 온 데이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의 슬로건이 "이왕이면 즐겁게, 이왕이면 다 함께" 인 만큼, 다가오는 동절기를 대비해 이웃과 김장김치를 나눔으로써 이웃사랑을 실천하자는 취지로 진행되었다.
"김장 온(溫)데이" 행사는 제이에스글로벌과 이마트, 코레일, NH농협 등 여러 기관단체의 아낌없는 후원과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 대학생 등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 이날 만들어진 김장김치는 약 700여 가구에 지원되는 2,000포기 웃도는 양으로 드림스타트 부모님, 다문화 가정 등 각 가정의 겨울나기에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정성 들여 만들어졌다.
이에 그치지 않고 제이에스글로벌은 나눔봉사 참여자들을 위한 부대행사에도 100만원 상당의 경품도 지원했다. 제이에스글로벌 관계자는 "이번 행사의 슬로건을 생각하면서 모두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도움이 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부대행사는 레크리에이션과 경품행사, 나눔경매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데, 그 중 경매 수익금은 연탄 나눔 사업비로 활용될 예정이다.
제이에스글로벌 김종수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의 김장에 필요한 일손을 덜고, 나눔을 실천하고자 직원들과 함께 김장나눔행사에 참가하게 되었다."며, "모두가 한마음으로 정성스럽게 담근 김치인 만큼 모든 가정이 따듯하고 화목한 올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출처 :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7111502109923811038&ref=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