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토너 하나로 3가지 효과! 래퍼 키썸이 뷰티의 고수에서 사용한 글로우라우디 버블 토너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9-07-05관련링크
본문
프리미엄 스킨솔루션 브랜드 '글로우라우디(GLOW LOUDEY)' 측이 민감한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쿠아셀틱 버블토너'를 '현영', '키썸;, '천이슬' 3MC가 이끄는 인기 프로그램 '뷰티의 고수' 3회차에 방영시켰다고 5일 밝혔다.
민낯 여신 래퍼 키썸은 무결점 피부 비결을 주제로 글로우라우디의 인기 제품 '아쿠아셀틱 버블토너'를 소개하여 시청자의 관심을 끌었다.
'아쿠아셀틱 버블토너'는 워터 타입과 버블 타입, 미스트 타입 3가지로 사용 가능한 대용량 멀티토너이며 3중 히알루론산액이 함유되어 피부 층마다 보습에 탁월하며, 미네랄이 풍부한 캐나다 휘슬러 빙하수를 사용하여 피부 pH조절과 보습 유지에 도움이 된다.
1단계로 500ml 대용량 본품으로 사용하면 워터 타입, 닦토로 활용할 수 있다. 클렌징 후에도 얼굴에 남은 노폐물을 닦아내고 수분을 공급할 수 있어 기초 피부 관리의 중요한 단계이다. 2단계는 버블 토너 공병에 덜어내어 펌핑하면 된다. 부드럽고 미세한 거품 층이 피부 마찰을 최소화하여 자극도 적다. 마지막 3단계는 미스트 토너 타입으로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수시로 수분 충전을 할 수 있다.
주식회사 제이에스글로벌 김종수 대표이사는 방송 이후 글로우라우디 버블토너 매출액이 급상승하여 앞으로도 적극적인 마케팅과 아낌없는 투자를 이어가겠다고 강조하였다.
한편, 해당 영상은 글로우라우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TV 방영 제품인 아쿠아셀틱 버블 토너를 포함한 스킨 케어 세트가 45% 할인 행사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