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HISTORY
대한민국 제품의 수출 판로를 개척하고 1등 브랜드로의 육성은
BEAUTYSKIN 경영 이념이자, 파트너사와의 약속입니다.
BEAUTYSKIN HISTORY
  • 2023
    1. 뷰티스킨 코스닥 상장
  • 2022
    1. 기술평가 우수 기업 인증 (NICE 평가정보)
    2. 제 59회 무역의날 수출의탑 천만불 수상
  • 2021
    1. 유통 마케팅 법인(제이에스글로벌), 제조 법인(뷰티스킨)
      공식 합병
  • 2020
    1. 1월 코로나 19 감염증으로
      마스크 3만세트 기부
    2. 닥터원진 손세정제 출시
    3. 원진이펙트 마스크팩 신제품 출시
    4. 원진 상표권 인수
  • 2019
    1. 글로우라우디 모델링팩 홈쇼핑 런칭
    2. 잇츠스킨, 이네이쳐 공동작업 계약
    3. 웰라쥬 독점 계약
    4. ISO 22716:2007 인증 획득
  • 2018
    1. 코스메틱 제조사 ‘뷰티스킨’ 인수 (인천)
    2. 글로우라우디 코스메틱 런칭
    3. 배우 ‘성훈’ 글로우라우디 헤어제품
      전속모델 계약
    4. PRPL 브랜드 홈쇼핑 런칭 (38회 방송)
    5. PRPL 브랜드 인수
    6. 제2공장 준공
      · 제조 설비 확장 및 전문 인력 충원에 따라 기존 대비 1.5배 Capacity 물량 납품
  • 2017
    1. 제 54회 무역의 날 ‘3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2. 원진이펙트, 닥터원진, 원진셀쎄라, PRPL 총판 계약
    3. 중국 왕홍 마케팅 합자법인 설립
    4. 디자인 연구소 설립
    5. 해외 유통망 증대
      · ANA link logistics (베트남), M&M skin (말레이시아), MOIL (몽골) 해외 바이어 제품 공급
  • 2016
    1. 제 53회 무역의날 ‘2천만불 수출탑’ 수상
    2. 미디어 오픈마켓 플랫폼 We Show 런칭
    3. BANIB 런칭
    4. 캐릭터 코스메틱 BOBMIKI 런칭
  • 2015
    1. VANT36.5 / W.Lab / Siero / SEP
      해외수출 독점 공급 계약
    2. 2014 ~ 현재 : 아모레 외 70여개 브랜드 중국 유통계약
    3. 주식회사 오렌지홀릭 설립
    4. 예치과(Ye dental) 제품 제조관련
      사업자 선정(라이선스 위임)
    5. CGMP 인증 획득
  • 2014
    1. 12월 30일 365mc 병원 화장품 부분
      사업자 선정(라이선스 위임)
    2. It’s Skin 중국 유통 계약
    3. ISO 9001 인증 획득
  • 2013
    1. 참존화장품 중국 독점 계약
    2. 리젠코스메틱 중국 독점 계약
    3. ㈜더샘 중국 계약, ㈜웰코스 중국 계약
    4. 증정용 충진기 도입 (capacity 日 30만개)
  • 2012
    1. 생산설비 증축
      · Mask 충진 日 100만개
      · 기초 충진 日30 만개
      · 튜브 충진 日 10만개
      · 색조 충진 日 10만개 (가용화type)
  • 2011
    1. 국내 온라인 공급계약 체결
      (인터파크, 옥션, d&shop , 쿠팡, G마켓 등)
    2. 개인사업자 → 법인 전환
      · 더페이스샵, 네이처리퍼블릭, 엘지생활건강, 올리브영, 코스메카, 한국콜마 정규 납품협력사 등록
  • 2010
    1. ㈜ 이프마네 화장품 자회사 설립
      홍보&마케팅 주력
    2. 워커힐 면세점 입점 파트너사 선정
  • 2009
    1. 제품개발연구소 설립
      · 자체 개발 역량 강화를 통한 제품 공급
  • 2008
    1. 인천 가좌동 제1공장 준공
  • 2006
    1. 국내 주요 온라인 멀티샵 운영
      (인터파크, 여인닷컴, 옥션 등)
  • 2005
    1. 주식회사 제이에스클럽 법인설립
      (혜성유통 : 대표 김종수)법인 전환
    2. ㈜태평양 휴플레이스 송파점 오픈
    3. 사업 원년 250만불 수출 실적 달성
      (중국, 홍콩)
    4. ㈜다음커뮤니케이션 (현 d&Shop )
      온라인 화장품 독점 운영
      (매출 105억원 달성 – 2년간 운영)